3
로그인

기업은행

409-134193-01-012

봉봉컴퍼니

  • 0P
충전

반티몰 회원가입 없이 주문 가능한 곳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산딸기
댓글 0건 조회 4회 작성일 25-04-17 11:30

본문

반티의 ‘색상 인지 반응률’은 심리학적으로도 입증된 마케팅 요소로, 예를 들어 빨강 계열 반티는 시선 집중 시간이 평균 2.8초로 가장 길고, 파랑 계열은 신뢰도 상승 반응률이 1.6배 높았으며, 노랑 계열은 활동성 연상률이 2.3배 높아 체육대회에서 가장 많이 선택되며, 색상이 심리적 메시지와 결합될 경우 반티 하나만으로도 단체 분위기를 설명할 수 있어, 색상은 단순 미적 요소를 넘어 전략적 기획 포인트로 작용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